사랑의빛선교교회 Light of Love Mission Church

본문 바로가기

선교지소식




2018년 6월 오삼열선교사님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세업 작성일18-06-28 02:50 댓글0건

본문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 목사님과 사랑의빛 선교 성도님들께
                                                                  2018. 5월
방글라데시가 이상기온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4-5월은 날씨가 무척 더워야 모든 과일이나 열매들이 제 맛을 낼 수 있는데 계속해서 비가 오고 있습니다. 많은 현지인들은 농사에 대한 걱정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다고 합니다.  함께 살아가는 우리도 이곳 백성들이 좀 더 잘 살길 원하고 기도하는데 계속해서 비가내리고 햇볕이 없어서 걱정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립 대학생들은 신규 채용공무원 정원을 각 부족들에게 배정을 하다 보니 실제 95%의 주 부족인 방갈리 부족들은 시험을 치르고 공무원이 될 확률이 매우 낮아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데모를 하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상황이 여러 가지로 어려움 가운데 처해서 함께 무릎 꿇고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신학생들을 보면서 늘 비전을 함께 보았습니다. 이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해서 이 나라 이 백성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을 통해서 이 땅에 하나님 나라가 성장해 가는 그 비전을 보며 위로 받고 힘을 얻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학부과정 지원학생이 줄었습니다. 2년 과정 목회자 재훈련과정은 여전히 많은 학생들이 들어와서 공부하는데 학부과정 학생들이 10명을 넘기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중간에 낙오되지 않고 공부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오리라 믿고 주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서 노력하는 교회들은 여전히 하나님의 은혜로 든든히 서가고 있습니다. 소망교회는 어린 아이들이 자라서 중학생 고등학생이 되어 세례를 받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 15명이 넘었습니다. 가을에 세례를 베풀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아름다운 열매들입니다.
그리고 웃똠교회는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고빈도 전도사님을 중심으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기도와 믿음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게 될 줄 믿습니다. 조이성산교회와 벧엘성산교회 역시 시몬전도사님과 이브라힘 전도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사역하기에 조금씩 변화의 모습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늘 여러분들의 기도와 관심 덕분입니다.
라자뽓 교회는 주일학교가 많이 성장해서 큰 즐거움입니다. 주일학생들을 통해서 어른들까지 교회에 나오는 역사가 있도록 기도해주시길 소망합니다.

소망학교는 선생님들이 헌신적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죠수아 선생님께서 건강에 문제가 있어서 수술을 하였는데 한 번 더 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소망학교 학생들은 신앙교육과 학교교육이 잘 융합되어 바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특별히 시골학교에 도서관이 있어서 학생들이 많은 책들을 읽고 학습할 수 있어서 도시 학생들 못지않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J 미션스쿨도 도서관을 준비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미 학교건물이 있기 때문에 교실 한쪽에 도서관을 만들고 책을 구입해서 학생들이 시골에 있지만 모든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드림스쿨은 든든한 학교가 되었습니다. 무슬림학생수가 많아서 기독교 교육을 하기기 어려운 점도 있지만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기도가 필요합니다.

저희 부부의 비자 문제가 해결이 안 되어서 한국에 나와야 합니다.  선교사의 1차 전쟁은 비자 전쟁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전쟁에 승리를 해야 다음단계인 선교를 위한 영적 전쟁에 임할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일단 한국에 있는 방글라데시 대사관에서 비자를 신청해서 받고 입국을 하려고 합니다. 이 비자문제가 잘 해결되고 다음에는 방글라데시 안에서 비자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늘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에 힘입어 삶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기도 쎈기도를 갈망합니다. 주안에서 행복하소서
                            방글라데시 선교사  오삼열 오은하 배상 


          ***** 기 도 제 목 *****

1.방글라데시가 정치적으로 안정이 되어 사회가 불안하지 않고 평안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무슬림 지역이다보니 사역하는데 여러 가지 제약이 따릅니다 지혜롭게 잘 헤쳐나갈수
  있도록 하여 결과적으로 승리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죠슈아 선생님이 수술을 하였는데 잘 회복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교회를 섬기는 사역자들이 늘 성령충만하고 사명감 주셔서 맡은 사역 잘 감당하도록 기도    해주십시오.
5.비자문제가 어려운 상황이 되어 다른 비자를 받기위해 여러방법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간섭과 인도함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6.GMS 2018 세계선교대회가 6월에 있어서 참석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이루어지    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7.저희 부부가 늘 성령충만 말씀충만 영적충만하여 맡은 사역들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월 기도제목*

1. 장기비자를 받기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없이 잘 받을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2. 교회 사역자들과 학교 교사들이 맡은 사역 성실히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 글로리아 신학교 교수들과 학생들이 성령충만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4. 무슬림 국가이기에 사역하는데 방해가 많습니다 담대함과 지혜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방글라데시 ㅅ ㄱ ㅅ  오삼열, 오은하  드림